작성자계산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22new
하느님께 빕니다 국가가 현재와 같이 위기에 처하여 있을때 사관학교 졸업자는 국가의 녹을 먹고사는 사람으로 너무나 안이하다 정신 차리기 바라며 육사의 최고 애국자는 육사의 구국 동지회의 김명희 봉사 단장 입니다 봉사 단장의 애국 정신를 배웁시다 미안 합니다 양 화 석 이미지 확대
작성자계산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22new
이궂은 날씨에 수고 많으십니다.젊은이들이 Cu매점에 앉아 라면으로 끼니를 때우면서 정의와 공정의 실현을 위해 목숨을 건 투쟁을 하는데 집에 누어있는 늙은이는 미안해 몸둘바를 모르겠네요.장 장군께서도 노구에 너무 무리 마시기를 바랍니다.젊은이들의 행열을 보니 새삼 가슴이 뜨거워 지네요. 사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김성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