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사관학교 통폐합(2)

작성자오해정|작성시간26.06.10|조회수12 목록 댓글 0

총동창회 박 판준 회장께 전화해서 회관 건립기금을 확 풀어서라도 사관학교 통폐합반대에 전력투구 할 것을를 주문하였습니다.

학교가 없는데 동창회관이 무슨 필요가 있겠습니까?
군 퇴역 간부나 사관학교 교장 역임자들도 발벗고 나서기를 촉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