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디지털로 그리는 우리의 삶(Digital Narrative) - 이게 저예요: 디지털로 그리는 나의 이야기 3회차

작성자다원장애인보호작업장|작성시간26.06.05|조회수19 목록 댓글 0

3회차 수업에 참석하고 왔습니다. 

준비된 활동지에 기록하고 핸드폰으로 직접 사용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1회기 동안 사용할 웰컴키트도 받아 기분좋게 인증샷 찍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