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강사님 6월1일 보라매청소년관 맨앞줄 초록색점퍼 (저보고 늙어보인다고하셨잖아요) ^^ 대전 한밭대학교 기계공학부 윤효중 입니다 저도 강의라는게 많이 들어보고 느끼고 했지만 역시 주제에 재미가 있어야 그사람에게 귀를 더 귀울이게 되고 얼굴한번 버도게 되고 했던 말이 생각이 나드라구요 요번 강의하실때 시간이 너무나 터무니 없이 부족했던것 같습니다 다음에 시간이 꼭된다면 전국어디라도 가서 강의를 또 듣고싶습니다 아마 저말고 다른 강의 들으셨던분들도 계실것 같습니다 늘한결같은 마음의 강의 다시듣고 싶구요 더운날 목청높여서 말씀해 주신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항상 건강하세요 ^^작성자윤효중작성시간13.06.03
안녕하세요! 6월 1일 보라매청소년수련원에서 교육받은 박상미라고합니다. 깍지끼고 있었던 여학생이라고 하면 기억하실까요,,? 멋진 강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더쉽이라는 단어에는 관심이 많았는데 리더십자도사라는 자격증이라는 것을 알아서 정말 좋아요! 그리고 아직도 대통령별로 리더십 유형은 잊혀지지 않아요 ㅎㅎ 공부 열심히 해서 꼭!! 자격증딸래요 ㅎㅎ 명강의에 감사드리고 수고하세요~!작성자아이작성시간13.06.03
안녕하세요 어제('13. 6. 1 - 토) 교육을 받은 편치훈이라고 합니다. 행정학을 전공하고 있어 리더쉽에 대하여 어느정도만 알고 있었는데 어제 수업을 통해 리더쉽을 자세하게 다시 한번 배울 수 있었고 리더쉽에 대한 핵심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번 교육을 통하여 나중에 사회에 나가서도 팔색조 같은 리더쉽을 발휘할 수 있도록 이번 교육을 잊지 않겠습니다.작성자편치훈작성시간13.06.02
안녕하세요 강사님!! 12일 양정청소년 수련관에서 맨앞줄에 앉은!! 착실한 학생입니다. 먼저, 위트있고 재미난 수업으로 진행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3시간 30분이 정말 짧게 느껴졌어요! 이제 리더십에 대해서 명확히 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얼마전 백스코 취업박람회에서 리더십에 과한 질문을 받고 거침없이 대답했답니다!! 정말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먄약 따로 스피치 강의를 하신다면, 동아대학교에 꼭 공고 해주세요! 친구들 데리고 강의 들으로 찾아가겠습니다......단.. 부산에서만요^^ 마지막을 강사님 강의 많이 추천하겠습니다. 열강하시고! 열정적 강의 감사했습니다.작성자유도연작성시간13.05.18
안녕하세요 교수님^^ 11일 보라매 청소년수련원에서 강의 들은 두번째줄 남학생인 임태섭 입니다. ㅎ 교수님 수업 너무 좋게 잘들었습니다. 단순한 지식에서 벗어나서 사례를 예로 들어주시면서 설명해주셔서 지식으로는 알지만 생각을 할줄몰랐던 학생을 생각을 할수있도록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먼길을 간것이지만 교수님 수업을 듣고 돌아오면서 정말 좋은 강의를 듣게 되었다고 생각하였습니다. 강의 정말 좋았고 제 주변사람들에게 꼭 한번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계속 강의해주셔서 많은 학생들에게 교수님의 강의를 들려주셨으면 합니다 ㅎ 그럼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ㅎ작성자임태섭작성시간13.05.18
안녕하세요 11일 부산에서 왼쪽 젤~~ 앞줄에서 들었던 절실해서 찾아왔던 누나 분의 옆옆~ 자리 남자~! 동아대 식품영양학과 정만기입니다 ㅋㅋㅋ 처음에는 단순히 스펙을 위한 자격증을 위해 갔었습니다. 느낌점은 레포트에 작성 하겠지만, 지금까지 전혀 몰랐고 새로운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역대 대통령들의 이야기에 대해서 많은 애기를 들으며 많은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 스피치 수업도 좋았지만 그 전에 이미 오늘 여기 잘 왔다고 생각하였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ㅁ+乃작성자정만기작성시간13.05.14
안녕하세요~12일에 강의 들은 2번째줄 웃는모습이 귀여운 김효정입니다.학교에서 들었던 이론위주의 경영수업에서 벗어나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생생하게 들으니깐 시간가는줄도 몰랐습니다.그리고 교수님께서 하신 말씀들 중에서 여행얘기나 인성 얘기 등 학교 교수님들한테는 들을수 없는 좋은 말씀을 많이 들어서 정말 마음에 와닿고 유익했습니다 감사합니당^^작성자마음이언닝작성시간13.05.13
안녕하세요~ 동아대학교 송나일입니다~! 새내기!! 기억하시죠? 대학들어와서 마냥 놀고 책으로만 공부하기보다는 많은 경험도 해보고 배우고싶은건 모두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에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친구랑 편안한 마음으로 앉았습니다. 처음 이야기하시는 순간부터 강사님의 웃는 인상이 인간적으로 보이고 귀여워 보이시더라구요. 세시간넘게 진행되는 강의에도 전혀 지루하지않게 유익한 이야기 많이 들었어요. 리더쉽과 고객관리에 관해서도 알고 긍정적인 마인드에대해서도 강조하셨는데 많이 웃도록 노력해야겠어요!! 나올땐 얻어온 것이 훨씬 많은 것 같아 발걸음이 가볍고 웃으면서 나올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작성자무한도전작성시간13.05.13
안녕하세요 동아대학교 강민규 입니다. 어제 강의 정말 유익하고 재미있게 잘들었습니다. 단순히 자격증을 따는것이 아니라 인생을 살아가는데 스피치 더나아가 인상이 얼마나 주요한지 다시금 느낄 수 있었던 강의 였습니다. 한종훈 강사님 좋은강의 감사합니다.^^ 작성자강민규작성시간13.05.13
안녕하세요 동의대학교 전영은입니다^^어제 강의 잘 들었습니다. 뿔테 여학생이라고 하면, 기억하실런지요?^^ 사실 강의 이틀 전, 3차 입사 면접을 봤었습니다. 기분도 울적하고, 자신감도 사라지는 시점에 리더쉽&스피치 강의를 듣게 되어 강의 듣는 내내 많이 배우고, 또 자신감도 얻어온 것 같아요^0^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뵙고 싶습니다. 좋은 강의 너무 감사드립니다!작성자전영은작성시간13.05.13
안녕하세요. 인천대학교 허철웅입니다. 오늘 특강에서 맨앞자리에 앉아서 넋을잃고 3시간동안 강의를 들었습니다. 정말 흘려버릴것이 하나도 없는 유익한 3시간이였던것 같습니다. 이번강의로 끝내는것이 아닌 공부한 내용을 제 삶에 적용해서 변화된 제 자신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강의중 이야기하셨던 히딩크의 리더쉽을 지닌 사람이 되도록 노력할것을 약속드리며 오늘 좋은강의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작성자허철웅작성시간13.05.11
반갑습니다. 지난 4월 28일에 교육을 들었던 경성대학교학생 서병일이라고 합니다. 3시간이 넘는 강의인데 정말 귀 쫑긋 세우고 들을수있었습니다. 마지막 스피치강의때 해주셨던 강의는 정말 와닿았습니다. '숙이며 살자' 정말 실천하려고 노력하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좋은 강의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작성자서병일작성시간13.05.03
안녕하세요~ 어제 양정청소년회관에서 강의를 들었던 학생입니다. 솔직히 가기전까진 한번들어보면 괜찬겠지란 생각으로 갔었는데, 막상 가서 들으니깐 제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대단한 학문이고 어려우면서도 재밌는 학문인것 같습니다. 교수님의 강의를 진행하시는게 재밌기도 했기에 좀더 가벼운마음으로 쉽게 다가갈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앞으로 교수님이 하신 말씀대로 저 자신을 낮추고 항상 웃으며 살아보려고 합니다ㅋ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작성자김태원작성시간13.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