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고 명확한 강의 넘 잘들었습니다. 평소 알고 있었던 내용도 있었구 몰랐던 부분도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시험 치기전 강사님이 말씀하신 내용을 참고로 열심히 공부 하겠습니다. 시험이 끝이 아니라 평소 생각과 행동이 같을 수있도록 해야 될것 같습니다 강의 너무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작성자아빠곰작성시간11.06.01
교수님! 주제와 관련한 지식들과는 별개로 교수님 강의를 들으면서 과거의 쌓인 경험들 하나하나가 오늘의 나를 만든다는 것을 느꼈어요. 상처나 아픔을 딛고 성장하면 그만큼 깊이있고 성숙한 어른이 될 수 있는것이 아닐까 하는 것을 교수님을 보며 생각해 봤어요. 여러가지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계속 학생들에게 긍정적인 영향력을 행사하시는 멋지고 존경받는 교수님이 되시길 빌어요^^
오늘 집에 있는데, 즐거운 소식이 왔네요~~!! 오늘 자격증이 집으로 왔어요!! 모구 1급 자격증이라 같이있던 엄마랑 함께, 덩실덩실 거렸어요ㅋㅋ 니언 기쁜소식 전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친구들한테 막 추천하고 있답니다~재밌는 강의와 함께 자격증까지!! 정말 감사드려요~~>ㅁ<작성자신혜원작성시간11.05.28
5월 14일 보라매 수련관에서 수업을 들었던 이철우 학생입니다. 평소 학교에서 듣던 틀에박힌 수업방식이 아닌 ,informal하게 진행된 강의! 새롭고 너무 좋았구요~ 한종훈 선생님에게 많은것을 재미있게 배울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선생님 감사합니다.!ㅋ작성자이철우작성시간11.05.19
5월 14일 보라매수련관에서 수업을 들은 학생 강민승이라고 합니다. 한종훈 선생님께 강의를 들었구요. 강의에 조금 늦은 학생을 배려하여 여유있게 강의를 시작하신점부터 이론위주가 아닌 사회 선배로써 조언을 해주시 것처럼 편안하고 유익하게 강의해주신 점에 너무 감사했습니다. 내용도 핵심적으로 말씀해주셔서 제대로 배운 것 같아 너무 기쁩니다. 강사님보다 선생님으로 불러주시길 원하시는 한종훈 선생님! 좋은 강의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니케투비작성시간11.05.16
리더십에 관해 관심이 있었지만 이렇다 할 강의를 들을 마땅한 곳을 찾지 못하던 찰나 한국경영인재개발원에서 그런 강의도 하고 자격증도 취득 할 수 있다는 말을 듣고 접수하고 강의도 들었는데요 아주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시험을 준비하면서 제 나름대로 리더에 대한 개념이 잡혔구요 헌데 밑에 권상구님의 글을 읽어보니 그런 제 노력이 수포로 돌아가는 기분이 드는건 왜일까요? 제가 느끼기엔 디자인을 보고 옷을 구매했는데 옷에 붙어있는 상표가 명품 상표가 아니니 때달라고 직원에게 때를 쓰는걸로 밖에 보이지 않네요 상표를 보고 구매 하려고 했으면 애초에 명품샵에 가셨어야 맞다고 봅니다.작성자황정훈작성시간11.05.13
저의 생각도 이수용 학생과 같습니다. 당연히 민간인 자격증을 알고 본인에게 조금이나마 더 도움이 되려고 취업스펙에 그나마 도움되려고 교육을 받고 자격증을 받아 가시리라 알고있습니다. 자격증은 중요한게 아닌것 같습니다. 한강사님을 만나고 취업, 기업, 면접에 대해 더 알아간것에 의의를 두는데요 만약에 국가 공인자격을 보고 계신다면 다른곳에 가서 따셔야죠 왜 굳이 한국경영인재개발원에 와서 교육듣나요? 자격증에 머 빼달란 그런 생각에 저는 동의하지 않습니다! 발급부분은 다 생각이 있어서 만든 것이기 때문이죠.작성자천명현작성시간11.05.12
저의 생각은 많이 다릅니다. 처음 이곳에서 시험을 치르고 자격증을 취득하겠단 마음을 먹고 신청을 할 때 고려했던 부분이 민간 자격증이라는 사실을 알고 시험을 신청 하셨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국가공인 자격증은 국가가 인정해주니까 이름나 직함이 자격증상에 포함되지 않는게 맞지만, 민간 자격증은 자격증을 대표하는 대표자의 직함과 이름이 들어 가는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대표의 이름이 들어갔다는 이유만으로 자격증의 신뢰도가 떨어지는것 같다고 생각하시는 부분은 조금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대표의 이름을 빼자는 것은 국가공인 자격증을 흉내내자는 느낌으로 밖에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작성자이수용작성시간11.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