깻잎김치 파 김치 작성자크림|작성시간26.06.08|조회수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도 당장 만들었어요햇반하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금 | 작성시간 26.06.08 나는 생 깻잎 김치 잘 못 먹어요파김치 먹음직스러워요~ 작성자크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깻잎김치하고 밥을 배 터지도록 먹고싶어요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