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의 먹방

깻잎김치 파 김치

작성자크림|작성시간26.06.08|조회수3 목록 댓글 2

저도 당장 만들었어요

햇반하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금 | 작성시간 26.06.08 나는 생 깻잎 김치 잘 못 먹어요
    파김치 먹음직스러워요~
  • 작성자크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깻잎김치하고 밥을 배 터지도록 먹고싶어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