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생은 아름다웠다

작성자함박웃음5758|작성시간26.06.06|조회수8 목록 댓글 0


🌹좋은아침 행복편지 '인생은 아름다웠다~♬'

꽃모닝 좋은아침!
고운인연인 당신께 마음의 꽃을 전합니다^^

매일 아침 좋은글로 인사를 나누고
고운인연으로 하루를 열어갈 수 있어
참 고맙고 감사합니다.

소중한 당신께 꽃향기 가득한
하루를 선물하오니~
오늘도 최고로 행복하시고
멋진 아름다운 인생길 되시길 기원합니다!


🌷 인생은 아름다웠다 🌷

흐르는 인생처럼
모든 것에 느끼고 싶다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인생은 한번이다

연습도 복습도 없는 인생
꼭 한번 사는 인생

힘들고 고단한 삶일지라도
단 한번의 인생이기에
포기하거나 좌절하지 말고

순간 순간의 행복을
온 몸으로 느끼는 삶이고 싶다

죽도록 노력해도 안되는 일도 많고
죽도록 일해도 형편 좋아지질 않는
인생이라도
순간 순간의 행복은 있다

늘 인생의 마지막 삶처럼
최선을 다해 살았다면
후회 없이 살고 있는 것이다

인생 하나 하나에 모든 것을 느끼며
자연을 받아들이는 것처럼

인생도 자연처럼 순응하며
받아 들이며 살고 싶다

- 인생은 아름다웠다 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