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나리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서정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ㅎㅎ^^ 원예종 나리 들을 하이브리드 나리 라고도 부르네요^^ 괜찮은 종자 인데, 더위에 약한 품종 이예요^^
-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작성시간 26.06.18 참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서정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향기도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서정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서정난 죄송해유^^ 이나리는 향기가 없어유,, 지가잠깐 정신이 나갔어유^^
-
작성자개장수. 작성시간 26.06.20 울집도 피울려고 합니다.
이쁜 색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