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 자랑

히메노칼리스 리토랄리스&거미백합

작성자개장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24 목록 댓글 3

히메노칼리스 리토랄리스&거미백합

꽃도 이쁘고 좋은데

아쉬움이 남는 아이 입니다.

꽃이 길어야 이틀 입니다.

몸값에 비해 너무 빨리지는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난 참 행복해 | 작성시간 26.06.20 정말 아쉬우시겠어요
    이틀밖에 안가는 꽃이라니~
    여리여리해서 꽃은 이쁜데요
    몸값도 꽤 나가나 보네요
  • 작성자사루비아 | 작성시간 26.06.20 가는 잎에 늘씬하니 이쁩니다
  • 작성자시나브로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렇군요.
    진짜 아쉽겠어요.
    선인장류도 개화기가 짧은 것들이 있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