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메노칼리스 리토랄리스&거미백합 작성자개장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2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히메노칼리스 리토랄리스&거미백합꽃도 이쁘고 좋은데아쉬움이 남는 아이 입니다.꽃이 길어야 이틀 입니다.몸값에 비해 너무 빨리지는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난 참 행복해 | 작성시간 26.06.20 정말 아쉬우시겠어요이틀밖에 안가는 꽃이라니~여리여리해서 꽃은 이쁜데요몸값도 꽤 나가나 보네요 작성자사루비아 | 작성시간 26.06.20 가는 잎에 늘씬하니 이쁩니다 작성자시나브로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렇군요.진짜 아쉽겠어요.선인장류도 개화기가 짧은 것들이 있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