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남본부

소용없는 10가지

작성자(상임고문) 바다호 김창홍|작성시간26.06.09|조회수5 목록 댓글 0

□죽고 나면 아무짝에도
소용없는 10가지□

1) 집
욕심부리지 마라.
나 죽으면 빈집이다 🤝

2) 돈
모으기만 하지 마라.
자식 싸움만 붙인다 🤏

3) 명예
타령 하지 마라. 묘지명 아무도 안 읽는다 🤛

4) 체면
차리지 마라. 내 장례
식장에 몇 명 안 온다 👈

5) 남
눈치 보지 마라.
죽으면 다 잊는다 🤟

6) 미워
하지 마라. 원수도 죽으면 흙으로 돌아간다 👍

7) 명품
자랑 마라. 화장터 불길 속에선 다 젯더미다 🤲

8) 남과
비교하지 마라. 관 뚜껑
덮으면 다 똑같다 👋

9) 자식
자랑 마라. 치매 오면 내 이름도 잊는다 👌

10) 집착
하지 마라. 우린 잠시
소풍 온 거다✌️

''빈손으로 왔다 빈손으로 간다 그게 인생이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