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 나면 아무짝에도
소용없는 10가지□
1) 집
욕심부리지 마라.
나 죽으면 빈집이다 🤝
2) 돈
모으기만 하지 마라.
자식 싸움만 붙인다 🤏
3) 명예
타령 하지 마라. 묘지명 아무도 안 읽는다 🤛
4) 체면
차리지 마라. 내 장례
식장에 몇 명 안 온다 👈
5) 남
눈치 보지 마라.
죽으면 다 잊는다 🤟
6) 미워
하지 마라. 원수도 죽으면 흙으로 돌아간다 👍
7) 명품
자랑 마라. 화장터 불길 속에선 다 젯더미다 🤲
8) 남과
비교하지 마라. 관 뚜껑
덮으면 다 똑같다 👋
9) 자식
자랑 마라. 치매 오면 내 이름도 잊는다 👌
10) 집착
하지 마라. 우린 잠시
소풍 온 거다✌️
''빈손으로 왔다 빈손으로 간다 그게 인생이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