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아침 입니다
화날때 말을 많이하면
대개는 후회가 생기고
그때 잘참으면
그것이 추억거리가
된다 합니다
즉 화가날때는 침묵을
하십시요 불길이 너무
강하면 고구마가 익지
않고 껍질만이
타게 됩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요 ⚘️🙏⚘️
다음검색
좋은아침 입니다
화날때 말을 많이하면
대개는 후회가 생기고
그때 잘참으면
그것이 추억거리가
된다 합니다
즉 화가날때는 침묵을
하십시요 불길이 너무
강하면 고구마가 익지
않고 껍질만이
타게 됩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