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남본부

네번째 월욜날

작성자(상임고문) 바다호 김창홍|작성시간26.06.22|조회수4 목록 댓글 0

6월 네번째주 월욜
좋은 생각만 품고
살아갑시다 사람은
누구나 자기의 중심에
소중한 무엇인가를
품고 살아갑니다
어떤 사람은 슬픈
기억을 품고 살아가고
어떤이는 서러운
기억을 품고 살아가고
어떤이는 아픈상처를
안고 평생 살아갑니다
좋은것을 품고 살면
좋은 삶을 살게될수
밖에 없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