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KN TOUR & 정기산행

길상사를 다녀와서

작성자유진영|작성시간26.06.19|조회수17 목록 댓글 2

2026년 6월 19일(금)
서울 성북동에 있는 길상사를 다녀왔어요.
과거 유명한 요정이었으나 주인이던 김영한이 법정스님에 감화해서 요정을 사찰로 바꾼 의미있는 곳이었어요

길상(吉祥)이라는 이름처럼 맑고 향기로운 그곳도 잠시 고즈넉해질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숙희 | 작성시간 26.06.20 맑고 향기로운 길상사.
    KN TOUR 게시판에 소개해주어 고마워요♡
    법정스님 진영각 마루에 앉아있는 진영이 모습 곱네.
  • 작성자유호전 | 작성시간 26.06.21 new 맑고 향기롭게 살기.. 그 마음이 전해지는 듯...초여름 산사의 은은함이 좋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