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한 사람을 사랑한다면

작성자多心|작성시간26.06.09|조회수12 목록 댓글 0

★내가 한 사람을 사랑한다면★


낮부터 유리창엔 빗물이 맺혔지요
포르르 유리창에 닿은 빗방울이
구슬같이 예뻐 보였지요
동글동글 세상이 참 예뻐 보였지요

투명한 그 속에는
싸묵싸묵 먼지 씻은 도심 한복판
때묻은 내 마음도 씻기기를 원했지요

투명한 그 속을 바라보며
나는 다시 사랑에 대해 생각했지요
첫 눈에 반한 뒤에도
내려서 맺히고 다시 젖어드는 
비와 같으리라 느꼈지요

내가 한 사람을 사랑한다면 
그것은 삶을 사랑해야 한다는 것이며 
더 이상 어두워지지 말자는 것이었지요 
그것은 맑아진다는 것이며 
그리하여 내 마음이 거듭난다는 것이었지요. 


- 글/인 애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