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6월5일 금요일 함안 가야 장날 출~~~석^^**

작성자지민♧|작성시간26.06.05|조회수32 목록 댓글 3

♡향나무처럼♡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은 

남을 비판하고 판단하는 일이고,

가장 어려운 일은 

자기 자신을 아는 일이다.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은 

힘들때 포기하는 것이고, 

가장 어려운 일은 

힘들 때라도 포기하지 않는것이다.

 

세상에 딱 들어맞는 것은 열쇠와 자물쇠 밖에 없다.

 

서로 조금씩 맞추며 사는 것이 가장 쉬운일이다.

 

다른 사람을 판단하는 것은 무거운 짐이다.

 

악(惡)을 견딜수 없는 사람은 

결코 살아서 선(善)을 볼 수 없다.

 

성난 말에 성난 말로 대꾸하지 마라.

 

말다툼은 언제나 두 번째의 성난 말에서 비롯된다.

 

의인이란? 

향나무처럼 자기를 찍는 도끼에게 향을 뿜는 사람이다.

 

오늘도 우리는 다양한 많은 인연을 만나지요.

 

어떤 인연이든 서로 소중하고 

아름다운 인연으로 이어지길 바랍니다.

 

오늘이 있어 감사함을 알게 하고

희망이 있어 내일을 바라보게 되고 

고마운 인연에 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말하는대로 생각하는대로 마음먹은

대로 다 이루어지는 소중한 날이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솔바람 | 작성시간 26.06.05 출석합니다
    가자님들 맛점 하세요^^
  • 작성자산조율 | 작성시간 26.06.05 장날 흔적 남겨요
  • 작성자황병호 | 작성시간 26.06.05 오늘의 大巖山은 休登!!

    그 異由는 글(書)을 좀 써야 돼서..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