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6월8일 월요일 출~~~석^^**

작성자지민♧|작성시간26.06.08|조회수70 목록 댓글 3

♡인생이란 한번뿐♡

 

인생이란

 

우리는 한번 밖에 살 수 없으니

살아있는 동안 참으로 행복하게 살아야 합니다.

 

오늘이 내 생애 최고의 날인 듯최선을 다해 살고

지금이 생애의 최고의 순간인 듯 행복해야 합니다.

 

행복은 누리고

불행은 버리는 것입니다.

 

소망은 쫓는 것이고

원망은 잊는 것입니다.

 

기쁨은 찾는 것이고

슬픔은 견디는 것입니다.

 

건강은 지키는 것이고

병마는 벗하는 것입니다.

 

사랑은 끓이는 것이고

미움은 삭이는 것입니다.

 

가족은 살피는 것이고

이웃은 어울리는 것입니다.

 

자유는 즐기는 것이고

속박은 날려버리는 것... 

 

웃음은 나를 위한 것이고

울음은 남을 위한 것입니다.

 

기쁨은 바로 행복입니다

행복은 누가 만들어 줄까요?

바로 우리 자신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솔바람 | 작성시간 26.06.08 출석 합니다
    가자님들 맛점 하세요^^
  • 작성자황병호 | 작성시간 26.06.08 오늘의 大巖山은 休登!!

    대신 圖書館에서 熱讀中...ㅋㅋ

    冊의 題目은 "THE GIRL ON THE TRAIN"
  • 작성자선아 | 작성시간 26.06.08 오랜만에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