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6월11일 목요일 출~~~석^^**

작성자지민♧|작성시간26.06.11|조회수48 목록 댓글 3

♡인생 명언♡

 

사랑하면 사랑한다고

보고싶으면 보고싶다고

있는 그대로만 이야기하고 살자.

 

너무 어렵게셈하며 살지 말자.

하나를 주었을 때 몇개가 돌아올까?

두개를 주었을 때 몇개가 손해 볼까?

계산없이 주고 싶은 만큼 주고 살자.

 

너무 어렵게 등 돌리며 살지말자.

등 돌린만큼 외로운게 사람이니

등 돌릴 힘까지 내어 사람에게 걸어 가자.

 

좋은 것은 좋다고 하고

내게 충분한 것은 나눠 줄 줄도 알고

애써 등돌리려고도 하지도 말고

그렇게 함께 웃으며 편하게 살자.

 

안그래도 어렵고 힘든 세상인데

계산하고 따지면 머리 아프잖게

그저 맘 가는데로 마음을 거슬리려면

갈등이 있어 머리 아프고 가슴 아픈

때로는 손해가 될지 몰라도 마음 가는데로

주고 싶은데로 그렇게 살아가자.

 

이제 막 걷기 시작한 사람

중턱에 오른 사람

거의 정상에 오른 사람

정상에 올랐다고 끝이 아니다.

 

산은 산으로 이어지는 것

인생도 삶은 삶으로 다시 이어지는 것

한 걸음 한 걸음 걸을 수 있다는 것이 행복이지

정상에 오르는 것만이 목적이 아니다.

 

쉽게 쉽게 생각하며 우리 함께 인생의 산맥을 넘는 것이다

산들이 이어지는 능선들이 바로 우리가 사는 인생이다.

 

내가 얼마나 요한 존재인지를 깨달으면

나를 진실로 존중하고 랑할 수 있습니다.

 

내게서 모든 것이 비롯된다는 사실을 깨달으면

다른 사람에게 무한정으로 사랑을 베풀 수가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이제까지와는

'전혀 다른 나',

'전혀 새로운 나'

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솔바람 | 작성시간 26.06.11 출석 합니다
    가자님들
    오늘도 파이팅 입니다^^
  • 작성자걸어서 산 한바꾸 | 작성시간 26.06.11 어제 백이산 모습입니다.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황병호 | 작성시간 26.06.11 오늘의 大巖山은 休登!!

    그 異由는 慶南 南海에 있는 槐陰山과 松登山, 虎丘山(납산)을 가기 위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