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6월13일 토요일 출~~~석^^**

작성자지민♧|작성시간26.06.13|조회수37 목록 댓글 6

♡잃은 것보다 얻은 것을 세라♡

 

같은 일을 하면서도

같은 하루를 보내면서도

어떤 사람은 불행에 빠져 생활하고,

어떤 사람은 행복에 겨워 생활합니다.

 

이유는 한 가지입니다.

세는 것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불행한 사람은 잃은 것을 셉니다.

이것도 잃고 저것도 잃었다고 셉니다.

 

잃은 것을 셀수록 감사함도 잃게 됩니다.

잃은 것을 셀수록 만족감도 잃게 됩니다.

잃은 것을 세는 만큼 행복이 비워집니다.

 

행복한 사람은 얻은 것을 셉니다.

이것도 얻고 저것도 얻었다고 셉니다.

 

얻은 것을 셀수록 감사함도 얻게 됩니다.

얻은 것을 셀수록 만족감도 얻게 됩니다.

얻은 것을 세는 만큼 행복이 채워집니다.

 

여러분은 무엇을 세고 있습니까?

 

잃은 것을 세는 만큼 삶이 불행해집니다.

얻은 것을 세는 만큼 삶이 행복해집니다.

 

무엇을 세느냐에 따라 삶이 달라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황병호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황병호 | 작성시간 26.06.13 황병호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황병호 | 작성시간 26.06.13 황병호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지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황병호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황병호 | 작성시간 26.06.13 지민♧ ㅎㅎ 굿...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