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오이 '첫' 수확 작성자아지짱|작성시간26.06.08|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026년 오이 '첫' 수확 기념 찰칵 +자라는 모든 것에 고맙습니다.생각해 보니...영화의 한 장면 같았던...아빠와 함께했던 시간들이 참 많았다.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