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밝은반

6월 1주 놀이터에서 놀아요

작성자kmkidsland|작성시간26.06.07|조회수12 목록 댓글 0

지난주에 비가 와서 못놀았떤 놀이터에 가보았어요. 

배놀이터는 공사중.ㅠㅠ

하지만 다른 놀이터에 가서 

미끄럼타기를 무한반복했습니다. 

새로운 장소를 탐색해보고, 

바닥에 떨어진 솔방울도 주워서 관찰해보았어요.

우리 친구들의 호기심이 무럭무럭 자라나는 

시간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