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밝은반

6월 3주 - 신나게 춤을 춰요

작성자kmkidsland|작성시간26.06.20|조회수6 목록 댓글 0

"오늘은 내가 댄스여왕"♬

예쁜 우리 천사들과 신나는 댄스~~

힘들다면서도 계속 하고 싶다는

에너지 넘치는 우리 친구들입니다^^

다음 음악을 나올때까지 잠시 숨고르기하다가

음악이 들리면 바로 일어나는 우리 친구들.ㅎㅎㅎ

너무너무 신나는 댄스타임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