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시원하게 부는날 , 비눗방울놀이 하기 딱! 좋은날 이었습니다.
비눗방울을 하나씩 들고~
후~~~후~~~
바람타고 휠휠 날아다니는 비눗방울이
우리 친구들의 웃음처럼 너무 예뻤어요^^
너무나 신나게 뛰어다니며 후후 비눗방울다가
비눗방울이 후루룩 쏟아지기도 했지만 ㅎㅎ
예쁜 비눗방울만큼 우리 친구들의 미소가
예쁜 시간이었습니다.^^
비눗방울 놀이 후 우리 친구들이 재미있어하는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놀이도~~
우리 친구들의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ㅈㅏ꾸 얼음! 하게 된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