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청아반

6.1주 비눗방울놀이

작성자kmkidsland|작성시간26.06.06|조회수8 목록 댓글 0

바람이 시원하게 부는날 , 비눗방울놀이 하기 딱! 좋은날 이었습니다.

비눗방울을 하나씩 들고~

후~~~후~~~

바람타고 휠휠 날아다니는 비눗방울이

우리 친구들의 웃음처럼 너무 예뻤어요^^

너무나 신나게 뛰어다니며 후후 비눗방울다가

비눗방울이 후루룩 쏟아지기도 했지만 ㅎㅎ

예쁜 비눗방울만큼 우리 친구들의 미소가 

예쁜 시간이었습니다.^^

비눗방울 놀이 후 우리 친구들이 재미있어하는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놀이도~~

우리 친구들의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ㅈㅏ꾸 얼음! 하게 된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