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청아반

6.2주 우리동네 산책

작성자kmkidsland|작성시간26.06.14|조회수13 목록 댓글 0

우리 어린이집근처에는 무엇이 있는지 산책하며 살펴보았어요.

떡볶이가게게 문을 닫았다는 사실에..

슬퍼하는 우리 귀요미들 ㅎㅎㅎ

아동안전지킴이집도 찾아보려고 했으나... 못찾았어요..ㅜㅜ

저~~기 아파트 넘어 치킨가게를 찾았을때는

와우~ 우리 친구들의 환호성에 일하고 계시던 사장님께서

함박 웃음 지으시며 인사해주셨어요.^^

산책길에 예쁘게 핀 장미꽃 앞에서 찰칵!

놀이터 미끄럼틀은 이제 뜨거워지기 시작했어요..ㅜㅜ

시원하게 부는 바람이 너무 좋다며 팔벌리고 걷는 우리 친구들!

다음주에는 비눗방울 놀이하기로 했습니다.^^

 

< 안전하게 횡단보드를 건너요 >

 

< 개미 한마리가 공벌레를 옮기고 있어요 >
< 그늘이 시원한 벗나무 산책길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