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룰랄라~~^^
재미있는 농촌체험활동~!
학곡마을에 다녀왔어요!
바람이 시원하게 들어오는 황금마차를 타고
체리밭으로 씽씽~~!
빨갛고 예쁜 체리가 탐스럽게 익었어요!!!
체리따기 보다는 체리따서 먹기 바쁜 우리 친구들 ㅎㅎㅎ
맛있는 밥도 먹고~,
학곡마을에서 나는 볏짚으로 만든 예쁜 작품도 보고,
옛날에 사용했던 물건들을 보고 무척이나 신기해했어요^^
황금마차를 계속 타고 싶어하는 우리 친구들.
황금마차를 어린이집으로 가져가면 안되냐고 묻기까지 했어요 ㅎㅎ
학곡마을에 다양한 체험이 있다고 하니
또 방문해봐야겠어요!!
자연과 함께하며 자라나는 우리 친구들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