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오랜만입니다.

작성자안정섭|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여 저는 2011년 4학년 때 함께했습니댜.
제 친구들 선배들 많은 후배들은 사회인이 되었겠죠?
어리고 부족했던 저는, 그 시간이 그리워요.
음 다들 잘 지내시나요? 원하는 꿈은 이루셨나요?
전 행복하게 살고 있어요.
모두모두 아직까지 행복하기를 바라고 바랍니다.

사랑도, 일도 행복할 여러분이 되세요.
저 말고 들르는 분이 없는 듯 하지만 혹시,, 보신다면
함께 화이팅 하자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