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한 “홍대새우” 작성시간25.06.16|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알림 아이콘 카페 회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표현하고 논의하는 공간입니다. 다양한 댓글이 작성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작성시간25.06.16 국산이 이렇게 큰것도 있었네요! jmt일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6.16 저도 살면서 처음 봤네요^^맛도리 였어요 새우알? 내장? 머리부터 꼬리까지 녹진하게 맛났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6.16 우와~~ 저도 새우좋아하는데 엄청 크네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6.16 타이거새우 뺨치더라구요 ㅎㅎ 맛도 훨씬 좋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6.16 왘!!!! 포스가 ㅎㅎ 진심 맛났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6.16 새우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드셔보셔야 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6.16 세상에나~타이거새우인줄 알았어요싱기방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6.16 국내 자연산으로 이런 녀석이 있다니 저도 놀랐어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시간25.06.16 블랙타이거 새우와는 다른건가요? 중앙시장 지하에서 가끔 팔거든요 ^-^어서 빨리 양식에 들어갔으면 합니다, 대박 새우 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6.16 다른거죠 ㅋ 엄청 커서 놀랬 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