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시세끼

[★아침]고미 아침

작성자주영곰|작성시간26.06.19|조회수56 목록 댓글 6

 

 

6월4일부터 무알콜

살이 더 찌는것 같아요. 큰일 큰일 ㅎㅎㅎ

아침 참외 먹고 출근 했습니다.

 

사무실 와서는 식빵이랑 치즈 + 커피

내일은 놀토!!! 와우~

 

약속은 없지만, 즐건 불금 시작 합니다.

 

#불금

 

아침 참외 좋아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가즈아!!!
  • 작성자로이 | 작성시간 26.06.19 채소를마니먹으면 체중관리에 도움
    채소-단백질-탄수순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명심 할께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착한사랑 | 작성시간 26.06.19 무알콜 유지 대단하셔요
    얼렁 그날이 와야할텐데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 날을 기다리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