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쉬운 월드컵 멕시코전 경기 후 점심 먹네요 ㅋㅋ
다음 남아공 경기는 꼭 승리로~~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카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저번에도.. 유부초밥^^ 맛나쥬~~~~
-
작성자착한사랑 작성시간 26.06.19 아쉬운 맘이지만 든든하게 먹어야해요~
-
답댓글 작성자카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저녁엔 꼬기로 먹었어요 든든하게 ㅎㅎ
-
작성자좋은날 작성시간 26.06.20 소바!!!!시원하게 드링킹~~
이기고 드셨으면
더 맛났을 듯요~^ -
답댓글 작성자카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쵸 그쵸 다음번 승리를 위해 응원할께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