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시세끼

[☆점심]소바 !!

작성자카마|작성시간26.06.19|조회수76 목록 댓글 8

아쉬운 월드컵 멕시코전 경기 후 점심 먹네요 ㅋㅋ
다음 남아공 경기는 꼭 승리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카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저번에도.. 유부초밥^^ 맛나쥬~~~~
  • 작성자착한사랑 | 작성시간 26.06.19 아쉬운 맘이지만 든든하게 먹어야해요~
  • 답댓글 작성자카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녁엔 꼬기로 먹었어요 든든하게 ㅎㅎ
  • 작성자좋은날 | 작성시간 26.06.20 소바!!!!시원하게 드링킹~~
    이기고 드셨으면
    더 맛났을 듯요~^
  • 답댓글 작성자카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쵸 그쵸 다음번 승리를 위해 응원할께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