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시세끼

집밥

작성자아싸라비야|작성시간26.06.20|조회수53 목록 댓글 14

딸래미랑 오순도순
밥이 똑 떨어졌네요 ㅎㅎ
도토리국수 훌훌 말아 간단히 먹어야겠어요
심심하니 샐러드도 왕~
삐에트로 드레싱소스...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비오니 눅눅한 하루 싹~뒤집어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싸라비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요롤때만요 ㅎㅎㅎ
    아쉬울땐 거침없이 사랑한다하지요 ㅎ
  • 작성자좋은날 | 작성시간 26.06.20
    부러운 집밥다운 집밥이예요.
    푸짐하고
    거기에 제 숟가락 얹고 싶다는요.
  • 답댓글 작성자아싸라비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부끄부끄하지요~^^
  • 작성자강딘 | 작성시간 26.06.20 식당면보다
    훨씬 맛나겠어요. ^^
  • 답댓글 작성자아싸라비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돈두고 사먹는게 맛있겠죠?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