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볶읍밥 ㅎㅎ
평창 성필립보생태마을 알타리김치 !!
올 봄철에 나온 개드릅 무침 !!
어머님이 데쳐서 냉동시켜주신 ㅎㅎ
아침에 조려낸 장조림 ㅎㅎ
꽈리고추 맛나쥬~~
역시 메추리알 굿 !!
김치전을 하려다.. 김치볶음밥으로 전향한
카마네 토요일 저녁 집밥 입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카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로이 지금보니까
26년도 생태맘 봄 김치
총각김치 5kg : 26.06.29 ~ 26.07.03 (708개 남음)
보이네요^^ 참고하세요
-
작성자마 르 코 작성시간 26.06.20 김치볶음밥에 올리신 달걀이 흰둥이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카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ㅋㅋ 어찌보니 그렇게도 보이네요
-
작성자여유만만 작성시간 26.06.20 와..알타리 김치만 눈에 들어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카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아그작 아그작 먹는맛이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