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시세끼

[♣저녁]집에서~~

작성자카마|작성시간26.06.20|조회수47 목록 댓글 24

김치볶읍밥 ㅎㅎ




평창 성필립보생태마을 알타리김치 !!




올 봄철에 나온 개드릅 무침 !!
어머님이 데쳐서 냉동시켜주신 ㅎㅎ



아침에 조려낸 장조림 ㅎㅎ
꽈리고추 맛나쥬~~
역시 메추리알 굿 !!




김치전을 하려다.. 김치볶음밥으로 전향한
카마네 토요일 저녁 집밥 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카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로이 지금보니까

    26년도 생태맘 봄 김치
    총각김치 5kg : 26.06.29 ~ 26.07.03 (708개 남음)

    보이네요^^ 참고하세요

  • 작성자마 르 코 | 작성시간 26.06.20 김치볶음밥에 올리신 달걀이 흰둥이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카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ㅋㅋ 어찌보니 그렇게도 보이네요
  • 작성자여유만만 | 작성시간 26.06.20 와..알타리 김치만 눈에 들어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카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아그작 아그작 먹는맛이 너무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