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시세끼

[♣저녁]삼척 참치 오마카세 "하루"

작성자마 르 코|작성시간26.06.20|조회수85 목록 댓글 17

삼척에 왔어요
대장님께서 소집하셔서 모두 모였습니다.
회의도하고 인사발령도 있었고...
저는 속초에서 근무하게 되었어요...
임시로 가는게 아니게 되었습니다 ㅋ

달걀찜과 된장국
달걀찜에 까르보나라 소스를 얹어주셨는데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이건 뮈였더라? 메카도로 카르파쵸?
이것역시 맛있게 먹었구요

다먹고 나서도 소기기육회인줄...
알았던 참다랑어 육회인데요
노른자를 살짝얼려서 주셨는데 크~~~

스시두점

그리고 메인메뉴 챔취가 나왔어요
300kg이상급이라고 설명해주셨어요

지라시스시가 조금 아쉽긴 했지만 배가 터지기
직전이어서 그렇게 느껴졌던거 같아요^^

이제 짐싸러 가야겠어요~
삼척안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카마 | 작성시간 26.06.21 마 르 코 속초의료원인근 고궁회관 ; 가오리찜 맛나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마 르 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카마 옷!!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가오리찜 좋아하거등요~
  • 답댓글 작성자카마 | 작성시간 26.06.21 마 르 코 뚝배기섭국 추천합니다
    강원특별자치도 속초시 중앙로 315 1층

    ㅎㅎ
  • 작성자좋은날 | 작성시간 26.06.21 전 속초 가면
    청초호 주변
    고깃집~~~돈우마을 가요~^^
  • 답댓글 작성자마 르 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 꼭 가볼께요!!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