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감자전 ㅎㅎ
강판에 갈아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여유만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대단~~ 난 강판에 4개 갈다가 팔마비ㅎㅎ
-
작성자좋은날 작성시간 26.06.21 요즘 감자가 맛있어요.
수미감자~~강판에 직접 갈았으니 말해뭐해요. -
답댓글 작성자여유만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그쵸 감자전은 무조건 전문 강판에 갈아야해요
-
답댓글 작성자좋은날 작성시간 26.06.21 여유만만 전 강판에 가는 것도 귀찮아서
채칼로 해요..감자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