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시세끼

[♣저녁]비오는 양양에서~^^

작성자여유만만|작성시간26.06.20|조회수75 목록 댓글 11

그냥 감자전 ㅎㅎ
강판에 갈아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낭만송이 | 작성시간 26.06.21 한박스 했어요!감자적^^
    오늘 최고에 감자적을 맹글었즁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여유만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대단~~ 난 강판에 4개 갈다가 팔마비ㅎㅎ
  • 작성자좋은날 | 작성시간 26.06.21 요즘 감자가 맛있어요.
    수미감자~~강판에 직접 갈았으니 말해뭐해요.
  • 답댓글 작성자여유만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쵸 감자전은 무조건 전문 강판에 갈아야해요
  • 답댓글 작성자좋은날 | 작성시간 26.06.21 여유만만 전 강판에 가는 것도 귀찮아서
    채칼로 해요..감자채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