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주영곰
|
작성시간
26.06.21
맛나게 먹고, 주말 수당 많이 받아 오세요
-
작성자카마
|
작성시간
26.06.21
주말 일하는군요^^
맛난 아침먹고~~ 화이팅 하세요~~
-
작성자착한사랑
|
작성시간
26.06.21
회사밥드셨으니 힘내셔요~~
전 이제 회사밥먹을 기회가 없네요ㅎ
-
작성자좋은날
|
작성시간
26.06.21
부지런도 하셔요~~~분명 저 시간에 저는 자고 있었습니다.
-
작성자마 르 코
|
작성시간
26.06.21
주말에도 근무하시느라 고생많으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