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시세끼

[★아침]오늘은 회사밥

작성자강릉머슴아|작성시간26.06.21|조회수46 목록 댓글 5

출근해서 아침먹고 일해야줘

돼지고기 나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영곰 | 작성시간 26.06.21 맛나게 먹고, 주말 수당 많이 받아 오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카마 | 작성시간 26.06.21 주말 일하는군요^^
    맛난 아침먹고~~ 화이팅 하세요~~
  • 작성자착한사랑 | 작성시간 26.06.21 회사밥드셨으니 힘내셔요~~
    전 이제 회사밥먹을 기회가 없네요ㅎ
  • 작성자좋은날 | 작성시간 26.06.21 부지런도 하셔요~~~분명 저 시간에 저는 자고 있었습니다.
  • 작성자마 르 코 | 작성시간 26.06.21 주말에도 근무하시느라 고생많으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