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시세끼

[★아침]일요일 아침 엄마밥

작성자주영곰|작성시간26.06.21|조회수50 목록 댓글 4


흐린 일요일
빨래는 어제 끝
오늘도 맛나게 먹고 푹~~~ 쉴래요 ^^

#일요일 #엄마밥


언제나 맛난 바삭바삭 호박전 입니다.


맛난 카레, 집에 가져가야 할 것 같아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마 | 작성시간 26.06.21 시그니처 호박전과 오이소박이 !!
    맛난 일요일 엄마랑 밥먹는 고미대장
    칭찬 합니다 !!
  • 작성자착한사랑 | 작성시간 26.06.21 바삭한 호박전은 단연 짱!!!
  • 작성자좋은날 | 작성시간 26.06.21 그러네요.
    시그니처 호박전이네요^^
    주영곰님 늘 일요일 아침에 등장하는 어머님표 시그니처!!
  • 작성자마 르 코 | 작성시간 26.06.21 카레에다가 호박전 콕 찍어서 먹고싶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