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날님이 달걀후라이 써니싸이드업으로
말씀하셨는데.. 오늘 날씨가 흐려 노른자가 가렸네요 ㅋ
카스테라, 바나나, 바나나맛우유까지 !!
수박으로 마무리 합니다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좋은날 작성시간 26.06.21 카마 뭐 돈 안 드는 칭찬..인지라
손가락으로 하는 칭찬~~~
얼마든지요^^
참 잘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카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좋은날
-
작성자마 르 코 작성시간 26.06.21 후식까지 완벽한 휴일의 식사를 즐기셨네요~ ^^
-
답댓글 작성자카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후식은 꼭 먹어야 합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마 르 코 작성시간 26.06.21 카마 암요 그럼요~ 혈당스파이크가 무섭기는 하지만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