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시세끼

[★아침]어제 먹고 남은 김치볶음밥 !!

작성자카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47 목록 댓글 11

좋은날님이 달걀후라이 써니싸이드업으로
말씀하셨는데.. 오늘 날씨가 흐려 노른자가 가렸네요 ㅋ




카스테라, 바나나, 바나나맛우유까지 !!




수박으로 마무리 합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좋은날 | 작성시간 26.06.21 카마 뭐 돈 안 드는 칭찬..인지라
    손가락으로 하는 칭찬~~~
    얼마든지요^^

    참 잘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카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좋은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마 르 코 | 작성시간 26.06.21 후식까지 완벽한 휴일의 식사를 즐기셨네요~ ^^
  • 답댓글 작성자카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후식은 꼭 먹어야 합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마 르 코 | 작성시간 26.06.21 카마 암요 그럼요~ 혈당스파이크가 무섭기는 하지만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