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울집 옆지기 라떼의 야심작 “김밥”
잘펴서 돌돌 말아주네요^^
어제 무쳐 놓은 개드릅 !!
개드릅 넣고 김밥 만들어요 으흐흐 !!
역시 개드릅 들어가니 김밥이 맛나요^^
엄마가 만들어 보내주신 “누르대짱아찌”
정말 좋아하는 카마의 반찬 입니다.
김밥에 올려 먹으니 금상첨화 !!
예술입니다 ㅎㅎ
주말 점심은 김밥으로 ㅎㅎ
2차전
3차전
기다리고 있어요 ㅋㅋ
다음검색
일요일 울집 옆지기 라떼의 야심작 “김밥”
잘펴서 돌돌 말아주네요^^
어제 무쳐 놓은 개드릅 !!
개드릅 넣고 김밥 만들어요 으흐흐 !!
역시 개드릅 들어가니 김밥이 맛나요^^
엄마가 만들어 보내주신 “누르대짱아찌”
정말 좋아하는 카마의 반찬 입니다.
김밥에 올려 먹으니 금상첨화 !!
예술입니다 ㅎㅎ
주말 점심은 김밥으로 ㅎㅎ
2차전
3차전
기다리고 있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