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시세끼

[☆점심]김밥 !!

작성자카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50 목록 댓글 13

일요일 울집 옆지기 라떼의 야심작 “김밥”




잘펴서 돌돌 말아주네요^^




어제 무쳐 놓은 개드릅 !!
개드릅 넣고 김밥 만들어요 으흐흐 !!




역시 개드릅 들어가니 김밥이 맛나요^^




엄마가 만들어 보내주신 “누르대짱아찌
정말 좋아하는 카마의 반찬 입니다.




김밥에 올려 먹으니 금상첨화 !!
예술입니다 ㅎㅎ




주말 점심은 김밥으로 ㅎㅎ
2차전
3차전
기다리고 있어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좋은날 | 작성시간 26.06.21 김밥 참 곱네요^^ (표현이 어색하지만)
    전 점심 김밥 시켜먹었지요~~오직김밥..도 맛있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카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오직김밥 훌륭하고 맛나다고 들었어요 ^^
  • 작성자주영곰 | 작성시간 26.06.21 부럽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카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여자사람이 필요합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 작성시간 26.06.22 new 카마 맞습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