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시세끼

[☆점심]간단히 해결하기

작성자블루|작성시간26.06.21|조회수66 목록 댓글 7

착사언니 따라서 송정 쭈꾸미 먹으러 갔다가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포기하고

포남동 영춘식탁에서 떡볶이랑 간장계란밥&돈가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좋은날 | 작성시간 26.06.21 초당은 주말에
    현지인은 가면 안 되는 곳^^

    영춘식탁 떡볶이~맛있는데
    전 매웠어요..맵질이
  • 답댓글 작성자블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매운건 모르겠던데
    매운거 마니아라서 ㅋㅋ
  • 작성자주영곰 | 작성시간 26.06.21 포남동 영춘식탁 가본지도 오래네.
    맛난 일요일 즐기기
  • 답댓글 작성자블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진짜 간만에 갔지용
    곰오빠도 맛난거 즐겨요
  • 작성자로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어머머 이런음식 파는 귀한곳이 있다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