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사언니 따라서 송정 쭈꾸미 먹으러 갔다가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포기하고
포남동 영춘식탁에서 떡볶이랑 간장계란밥&돈가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좋은날 작성시간 26.06.21 초당은 주말에
현지인은 가면 안 되는 곳^^
영춘식탁 떡볶이~맛있는데
전 매웠어요..맵질이 -
답댓글 작성자블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매운건 모르겠던데
매운거 마니아라서 ㅋㅋ -
작성자주영곰 작성시간 26.06.21 포남동 영춘식탁 가본지도 오래네.
맛난 일요일 즐기기 -
답댓글 작성자블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진짜 간만에 갔지용
곰오빠도 맛난거 즐겨요 -
작성자로이 작성시간 26.06.22 new
어머머 이런음식 파는 귀한곳이 있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