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시세끼

[♣저녁]만둣국

작성자주영곰|작성시간26.06.21|조회수68 목록 댓글 19


블루가 뭐라할 것 같은 ㅋ

만두 +대패삼겹 + 파+계란+떡갈비

사골육수+다시다+버섯가루+간장+설탕+참치액+고춧가루+참깨 + 그냥 있는것 다 ㅎㅎ

#저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ㅎㅎㅎ 네네, 그냥 이것저것 많이 넣어 먹어요 ^^
  • 작성자로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창의적인 요리네요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명주님과 비슷해요 ㅎ
  • 답댓글 작성자로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주영곰 비슷한듯하지만 결을 다릅니다 껄껄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로이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