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만둣국 작성자주영곰|작성시간26.06.21|조회수67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블루가 뭐라할 것 같은 ㅋ만두 +대패삼겹 + 파+계란+떡갈비 사골육수+다시다+버섯가루+간장+설탕+참치액+고춧가루+참깨 + 그냥 있는것 다 ㅎㅎ#저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ㅎㅎㅎ 네네, 그냥 이것저것 많이 넣어 먹어요 ^^ 작성자로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창의적인 요리네요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명주님과 비슷해요 ㅎ 답댓글 작성자로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주영곰 비슷한듯하지만 결을 다릅니다 껄껄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로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