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다 남은 떡볶이와 순대를~~ 냉동실보관 ㅋ 화석 !!
냉동실에 있는 녀석들을 자연 해동후
떡볶이 범벅으로 데워서 먹었어여.. ㅋ 짱!! 맛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카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기간이 너무 오래되어서 죄다 버려야 하는 음식들 투성이 ㅋㅋ
-
작성자좋은날 작성시간 26.06.21 우리집 냉장고도
이제 털 때가...
냉털 떡볶이도
금방 조리한 것 같은 비주얼입니다. 맛나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카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떡볶이를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먹을 수도 있다는걸 이번에 깨달았어요 ㅎㅎ -
작성자로이 작성시간 26.06.22 new
국물이 확 졸아서 엄청 맛있겠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카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아주 그냥 쌀떡이라 쫀득 쫀득
가끔 순대들과 어우러져 환상적으로 흡입했다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