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시세끼

[♡간식]냉털 !!

작성자카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54 목록 댓글 10

먹다 남은 떡볶이와 순대를~~ 냉동실보관 ㅋ 화석 !!
냉동실에 있는 녀석들을 자연 해동후
떡볶이 범벅으로 데워서 먹었어여.. ㅋ 짱!! 맛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카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기간이 너무 오래되어서 죄다 버려야 하는 음식들 투성이 ㅋㅋ
  • 작성자좋은날 | 작성시간 26.06.21 우리집 냉장고도
    이제 털 때가...
    냉털 떡볶이도
    금방 조리한 것 같은 비주얼입니다. 맛나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카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떡볶이를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먹을 수도 있다는걸 이번에 깨달았어요 ㅎㅎ
  • 작성자로이 | 작성시간 26.06.22 new 국물이 확 졸아서 엄청 맛있겠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카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주 그냥 쌀떡이라 쫀득 쫀득
    가끔 순대들과 어우러져 환상적으로 흡입했다죠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