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김치사발면에 푹 빠져 있지요 ㅋㅋ
점심때 만든 김밥을 처리중입니다 ㅋㅋ
알타리김치랑 먹는 김치사발면 아주 좋아요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카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안성탕면은 뿌셔 먹는걸로 ㅋㅋ
-
작성자좋은날 작성시간 26.06.21 김밥이 있으니
컵라면과 함께 해줘야지요. -
답댓글 작성자카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그쵸 그쵸 김밥과 컵라면은 같이해야 합니다 ㅎ
-
작성자로이 작성시간 26.06.22 김치사발면국물에 알타리김치 담그고 김밥도 담가서 앙앙앙
-
답댓글 작성자카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맛나게 잘 먹었답니다 ㅎㅎ 앙앙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