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시세끼

[♣저녁]김치사발면 !!

작성자카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58 목록 댓글 10

요즘 김치사발면에 푹 빠져 있지요 ㅋㅋ




점심때 만든 김밥을 처리중입니다 ㅋㅋ




알타리김치랑 먹는 김치사발면 아주 좋아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카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안성탕면은 뿌셔 먹는걸로 ㅋㅋ
  • 작성자좋은날 | 작성시간 26.06.21 김밥이 있으니
    컵라면과 함께 해줘야지요.
  • 답댓글 작성자카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쵸 그쵸 김밥과 컵라면은 같이해야 합니다 ㅎ
  • 작성자로이 | 작성시간 26.06.22 김치사발면국물에 알타리김치 담그고 김밥도 담가서 앙앙앙
  • 답댓글 작성자카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맛나게 잘 먹었답니다 ㅎㅎ 앙앙앙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