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아침 입니다.
오늘은 월요일 !!!
아침 동탄역 앞 아파트 값 상승 뉴스 보고 출근 했습니다.
ㅊㅋㅊㅋㅊㅋ ㅎㅎㅎ
아침밥으로 카레밥이랑 사과 준비 했는데, 실패!!!
뭐가 그리 바쁜지 ㅎㅎㅎ
회사 커피랑 계란 먹고 근무 시작 합니다.
무알콜 월요일이라 약속이 없네요 ^^
#월요일 #횡설수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대박 축하드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카마 작성시간 26.06.22 new
주영곰 평소에 잘 듣지도 않던 뉴스인데..
카마 사는 동네라고 귀기울여
듣는 고미대장 ㅋㅋ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카마 뉴스 보면서 행복 했습니다.
-
작성자좋은날 작성시간 26.06.22 new
저 고메넛츠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알찬 구성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