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시세끼

[★아침]고미 아침

작성자주영곰|작성시간26.06.22|조회수47 목록 댓글 10

 

 

좋은 아침 입니다.  

 

오늘은 월요일 !!!

아침 동탄역 앞 아파트 값 상승 뉴스 보고 출근 했습니다.

ㅊㅋㅊㅋㅊㅋ  ㅎㅎㅎ

 

아침밥으로 카레밥이랑 사과 준비 했는데, 실패!!!

뭐가 그리 바쁜지 ㅎㅎㅎ

회사 커피랑 계란 먹고 근무 시작 합니다.

 

무알콜 월요일이라 약속이 없네요 ^^

 

#월요일  #횡설수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대박 축하드려요 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카마 | 작성시간 26.06.22 new 주영곰 평소에 잘 듣지도 않던 뉴스인데..
    카마 사는 동네라고 귀기울여
    듣는 고미대장 ㅋㅋ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카마 뉴스 보면서 행복 했습니다.
  • 작성자좋은날 | 작성시간 26.06.22 new 저 고메넛츠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알찬 구성 좋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