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딱 조으네요.
덥지도 춥지도~
호박 무침이 나와 비벼 먹었습니다.
밥 먹고 나면, 찾아오면 졸음
쉬어야 합니다.
회사에 놔둔 고미 접시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힘들지만 오후시간 화이팅 하겠습니다 ^^
-
작성자로이 작성시간 26.06.22 new
요즘 애호박이 참 달고 맛있어요
나도 블루베리 공동구매했는데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아~ 공구까지.
애호박 가격도 착함요 ^^ -
작성자좋은날 작성시간 26.06.22 new
애호박 볶음 좋아해요.
요증 야채가 싸고 맛난 계절이예요.
일은 무리하지말고
쉬엄쉬엄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끄덕끄덕 쉬엄쉬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