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시세끼

[☆점심]월요일 직원식당

작성자주영곰|작성시간26.06.22|조회수49 목록 댓글 6

 

 

 

날씨 딱 조으네요.

덥지도 춥지도~

 

호박 무침이 나와 비벼 먹었습니다. 

밥 먹고 나면, 찾아오면 졸음

쉬어야 합니다.

 

 

 

회사에 놔둔 고미 접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힘들지만 오후시간 화이팅 하겠습니다 ^^
  • 작성자로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요즘 애호박이 참 달고 맛있어요
    나도 블루베리 공동구매했는데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공구까지.
    애호박 가격도 착함요 ^^
  • 작성자좋은날 | 작성시간 26.06.22 new 애호박 볶음 좋아해요.
    요증 야채가 싸고 맛난 계절이예요.
    일은 무리하지말고
    쉬엄쉬엄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끄덕끄덕 쉬엄쉬엄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