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시세끼

[☆점심]마르코점심

작성자마 르 코|작성시간26.06.22|조회수53 목록 댓글 9

오늘은 산채비빔밥 X 감자전 먹었어요
현장 근처에 있는 한옥마을에 위치한
미가라는 식당이에요 일정에 쫒겨서 서두르느라
사진이 읎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영곰 | 작성시간 26.06.22 new 잘 먹어야함. 고기를 먹어야 하는데 ㅎㅎ
  • 답댓글 작성자마 르 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어제 삼겹살 먹어서 괜찮아요
    그리고 오늘은 KFC 치킨먹을거에요
    조금있다가 사러가이지~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 작성시간 26.06.22 new 마 르 코 와우!
  • 작성자좋은날 | 작성시간 26.06.22 new 점심 메뉴로 딱입니다.
    산채비빔밥~~
  • 답댓글 작성자마 르 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담백한맛이랑 고소하고 쫀득한맛!!
    좋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