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산채비빔밥 X 감자전 먹었어요
현장 근처에 있는 한옥마을에 위치한
미가라는 식당이에요 일정에 쫒겨서 서두르느라
사진이 읎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주영곰 작성시간 26.06.22 new
잘 먹어야함. 고기를 먹어야 하는데 ㅎㅎ
-
답댓글 작성자마 르 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어제 삼겹살 먹어서 괜찮아요
그리고 오늘은 KFC 치킨먹을거에요
조금있다가 사러가이지~ -
답댓글 작성자주영곰 작성시간 26.06.22 new
마 르 코 와우!
-
작성자좋은날 작성시간 26.06.22 new
점심 메뉴로 딱입니다.
산채비빔밥~~ -
답댓글 작성자마 르 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담백한맛이랑 고소하고 쫀득한맛!!
좋았어요^^